오늘아침은...
본문
선기님 !오늘 아침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br/><br/> 어머님 외갓댁에 가시고 아침밥은 드셨는지 궁금하네요.<br/><br/> 혹시 밥하기싫어 우유와 빵?으로 때우진않으셨나요?<br/><br/> 어쨌든 알아서 잘하셨겠지요.<br/><br/> 오늘도 한울님 모시고 즐겁고 유익한 하루 시작하세요~~<br/><br/><br/> 바다가 아름다운 삼천포에서 박동덕 心 告
추천0
댓글목록 3
박송학님의 댓글

고온자동덕님 반갑습니다. <br/><br/> 얼굴은 뵙지못했지만 존함은 여성회보지면이나 인터넷에서<br/> <br/> 여러차례 접한것 같습니다.<br/><br/> 박둘덕님 좀?알죠.<br/> <br/> 우리삼천포 교구 부녀 회장님이시고 열심히 천도를 하시는 분입니다 .<br/><br/> 그리고 아직은 초입교인인 저를 항상 잘챙겨주시고...<br/><br/> 만나는 대로 님의뜻 전달해 드리겠습니다.<br/><br/> 무좀은 좀 호전이되셨는지요?<br/><br/> 넷상으로라도 부족한 저에게 많은 지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온자님의 댓글
고온자이름으로 검색 작성일바다가 아름다운 삼천포에 사시는 박동덕님 안녕하세요<br/><br/>삼천포라서 더 정감이 갑니다. 저의 고향도 바다가 아름다운 남해입니다. 삼천포교구에 박둘덕사모님도 더 잘알고 계시겠네요. 박동덕님이 처음에는 남자분인줄 알았습니다.<br/>박둘덕 사모님 만나거든 꼭 좀 컴에 들어오시라 하세요. <br/>초면에 실례가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