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문] 천도교여성회본부 제96년 창립기념식-재가 봉행 안내의건 (총부게시판펌글) > 자유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 게시판

[공고문] 천도교여성회본부 제96년 창립기념식-재가 봉행 안내의건 (총부게시판펌글)

페이지 정보

본문

천도교여성회본부 제96주년 창립기념식 - 재가 봉행 안내의 건
신주민 | 2020-03-17 10:37:18

조회 59

공 고 문

 

존경하는 전국 여성회 회원 여러분!

 

모시고 안녕하십니까?

 

지금 우리나라는 [코로나19] 전염 확산으로 인해 심각한 비상 상태가 좀체 수그러들지 않고 장기화 될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그지없습니다.

 

[코로나19] 의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고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일환으로 정부의 권고와 중앙총부의 대응방침에 적극 부응하고자 불가피하게 다함께 모여서 하는 천도교여성회 창립 제96주년 기념식 행사는 취소하고 (유튜브) 온라인으로 만 방송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고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월 25일 오전 11시에 유튜브에서 {천도교방송}을 입력하여 클릭하면 {천도교 방송} 영상이 나옵니다.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사랑하는 여성회 회원 여러분!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모두 예방수칙을 잘 지켜 위생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 코로나 19 }를 슬기롭게 함께 이겨냅시다.

그리하여 천도교 여성회원으로써 마음을 한데 모으고 정성을 다해 모범적인 면모를 보이도록 우리 다 함께 노력하고 힘을 모읍시다.

 

중앙위원 및 지부장 여러분들은 각 교구 지부 여러 회원들께 전해주시고 불가피하게 올해 하지 못한 기념행사는 내년에 마음과 정성을 다해 거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포덕 161년 3월 12일

천도교 여성회 본부 회장 박 차 귀 심고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모시고넷 / 천도교 청주교구
(우) 28604 충북 청주시 흥덕구 신율로 92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39
어제
833
최대
3,049
전체
1,120,636
Copyright © mosigo.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