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8번 글에 대한) 답 글을 옮겨 수정. 보완하였습니다 교령, 종무원장 여성본부회장 등 우리 교단의 포덕에 가장 핵심적인 교직자리라 할수 있다. 그런데 그들은 안으로 교인들과 동귀일체에 주력하면서 세상 사람들 대상으로는 포덕을 전념하기보다 교직 자리를 장기간 지키기 위해기를 쓰고 있다는 말은 서울이나 지방 할것 없이 교인들에서 들여오는 이야기다. 그들은 포덕을 위한 고민보다는 다시 교직 자리를 장악하고자 교인들을 만나 선심공세를 하고 있어 일반교인들은 그들의 저의를 알아채지 못하고 “ooo는 잘 한다 능력이 있다“라고 선전하…
마음을 비우고 지방교인으로서 차분하게 신앙 하는데 - - - 지금 정부의 인사 정책 그리고 경제 정책 더 나아가서 대북 문제 등이 정말 한심한 현실에 있으며 치유가 어려 울 정도의 극한 사항에 이르렀습니다 따라 하는 것도 어쪄면 동일 한지 ? 인사 지방교구 성지 유허지 교인 관리 등 엉망이 아니라 거의 누가 시켜도 그 정도는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교헌을 개정 한다 그래서 연임의 길을 모색한다 그렇게 되면 자리는 보장 한다 그러니 넷이고 뭐고 일반 교인 중 강성 교인의 떠드는 것은 하나의 주문 소리로 듣고 무시하면서 협조하는 교구 …
아래**글은 7.8일자 본 자유게시판에서 승암 유승인님의121 승암의 지상 설교 ! (3) 유승인 07-08 25 0 글중 답글임 ** 바로 지적입니다 그래서 실수는 누구에게 나 있는 것입니다 지상설교 제목 부터 잘못 되었습니다 댓글이 그래서 필요 한 것입니다 그 무안을 지금 내가 받고 잇는 것입니다 바로 지적입니다그래서 실수는 누구에게 나 있는 것입니다지상설교 제목 부터 잘못 되었습니다댓글이 그래서 필요 한 것입니다그 무안을 지금 내가 받고 잇는 것입니다** <21개벽종소리>잘못을 반성하는 사람은 발전가능성…
최시형(崔時亨, 1827년 ~ 1898년)민족종교인 동학을 열다.다음백과 제공되는 정보목차- 최제우의 순도를 지켜보다.- 최제우와의 만남.- 도통을 전수받다.- 이필제 주도의 영해부 기습에 참가.- 교단을 재건하다.- 혁명의 기운이 고조되다.- 동학농민전쟁과 남북접의 갈등.- 도통을 전수하다.- 인간 평등을 가르친 종교실천가.- 변혁의지와 현실개혁의 한계.상세 정보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방정환 (方定煥, 1899년 ~ 1931년)하얀 눈을 사랑한 어린이 운동가다음백과 제공되는 정보목차-손병희의 사위가 되다.-어린이운동에 전력하다.-순사를 울린 사람.상세 정보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궁을상조
궁을패다음까페로 현재 휴면상태입니다.
송탄교구 원암이승민 동덕님글
송탄교구 원암장님 의글
모시고 안녕하세요 청주교구장 대덕당 주선자입니다 포덕148년5월20일 새교구 입당봉고식 을 하여 포덕163년10월23일 시일을 마지막으로 시일을봅니다 입당봉고식때 전국에 계신교구장님 들과 동덕님 들께서 원처근처 에서 많이 오셨어 도와주셨습니다 정말 이자리를 빌려서 고움마음을전합니다 특히 수원교구 어린이풍물단 동덕님 들께 고마움을 다시 전해봅니다 이제는 모두청장년이 되셨겠지요 고마음을 전해야하실분들 수도없이 많지만 다 말씀드릴수 없음을 이해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봉고식날 총부 교령님및 임직원 들 께서도 참석하셨어 자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