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수비서 셍금 많이 먹여야겠다 잘잡아놓고 지랄이네 지환아 토스할땐 손목스냅을 주면 안되지….. 뒤질래 셍금이다.....셍금이다.....셍금이다.....셍금이다..... 에어바운스대여 이성 유모차라이너 몰디브신혼여행 아기물티슈 신생아아기띠 아기베개 쌍둥이유모차 힙시트 소개팅 가구박람회 하와이신혼여행 빌라드지디 신생아기저귀 토브헤세드 미용실 크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피부과 내과 안과 치과 글루타치온 산부인과 한의원 대상포진 네일샵 아르기닌 에이바헤어 콘드로이친 소아과 비…
아니 여러분 들어봐바 내가 한창 성장기인 예비고1이라구요 여러분 그런데 우리 어머니께서 나한테 밥을 자꾸 안주는거에요 지금 오늘도 아까 빵 반 조각을 줬는데 그거 먹고 때우라면서. 근데 내가 밥을 먹어야 한다고 얘기하니까 화를 내면서 그럼 그거 그만 먹으래, 그래서 내가 알았다 하고 그 쥐꼬리만한 빵을 4분의 1 정도 남겼죠. 근데 엄마가 폰 찾기 귀찮다, 어딨는지 모르겠다 이러면서 밥 시키는 걸 계속 미루는 거임,,,,,그래서 내가 왜 엄마가 요즘 이렇게 자기가 배가 안고픈데 너는 왜고프냔 식으로 반응했나 봤더니 엄마가 하겐다즈 …
(아래 8번 글에 대한) 답 글을 옮겨 수정. 보완하였습니다 교령, 종무원장 여성본부회장 등 우리 교단의 포덕에 가장 핵심적인 교직자리라 할수 있다. 그런데 그들은 안으로 교인들과 동귀일체에 주력하면서 세상 사람들 대상으로는 포덕을 전념하기보다 교직 자리를 장기간 지키기 위해기를 쓰고 있다는 말은 서울이나 지방 할것 없이 교인들에서 들여오는 이야기다. 그들은 포덕을 위한 고민보다는 다시 교직 자리를 장악하고자 교인들을 만나 선심공세를 하고 있어 일반교인들은 그들의 저의를 알아채지 못하고 “ooo는 잘 한다 능력이 있다“라고 선전하…
마음을 비우고 지방교인으로서 차분하게 신앙 하는데 - - - 지금 정부의 인사 정책 그리고 경제 정책 더 나아가서 대북 문제 등이 정말 한심한 현실에 있으며 치유가 어려 울 정도의 극한 사항에 이르렀습니다 따라 하는 것도 어쪄면 동일 한지 ? 인사 지방교구 성지 유허지 교인 관리 등 엉망이 아니라 거의 누가 시켜도 그 정도는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교헌을 개정 한다 그래서 연임의 길을 모색한다 그렇게 되면 자리는 보장 한다 그러니 넷이고 뭐고 일반 교인 중 강성 교인의 떠드는 것은 하나의 주문 소리로 듣고 무시하면서 협조하는 교구 …
아래**글은 7.8일자 본 자유게시판에서 승암 유승인님의121 승암의 지상 설교 ! (3) 유승인 07-08 25 0 글중 답글임 ** 바로 지적입니다 그래서 실수는 누구에게 나 있는 것입니다 지상설교 제목 부터 잘못 되었습니다 댓글이 그래서 필요 한 것입니다 그 무안을 지금 내가 받고 잇는 것입니다 바로 지적입니다그래서 실수는 누구에게 나 있는 것입니다지상설교 제목 부터 잘못 되었습니다댓글이 그래서 필요 한 것입니다그 무안을 지금 내가 받고 잇는 것입니다** <21개벽종소리>잘못을 반성하는 사람은 발전가능성…
최시형(崔時亨, 1827년 ~ 1898년)민족종교인 동학을 열다.다음백과 제공되는 정보목차- 최제우의 순도를 지켜보다.- 최제우와의 만남.- 도통을 전수받다.- 이필제 주도의 영해부 기습에 참가.- 교단을 재건하다.- 혁명의 기운이 고조되다.- 동학농민전쟁과 남북접의 갈등.- 도통을 전수하다.- 인간 평등을 가르친 종교실천가.- 변혁의지와 현실개혁의 한계.상세 정보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방정환 (方定煥, 1899년 ~ 1931년)하얀 눈을 사랑한 어린이 운동가다음백과 제공되는 정보목차-손병희의 사위가 되다.-어린이운동에 전력하다.-순사를 울린 사람.상세 정보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궁을상조
궁을패다음까페로 현재 휴면상태입니다.
송탄교구 원암이승민 동덕님글
모시고넷 / 천도교 청구교구
(우) 28604 충북 청주시 흥덕구 신율로 92